Loading
2015. 6. 8. 15:49 - y+

[2015.5.] 5/24(일) YIPLash 소모임 후기입니당~!ㅋㅋ

안녕하세요!^_^ 오랜만에 쓰는 후기네욤! ㅋㅋㅋ

좋은 연사분과 YIPL 회원분들의 참여로 알차게 진행된

올해의 첫 세미나 다음날인 5/24일 YIPLash 소모임이 있었습니다~!!!

이번 소모임은 몽촌토성역에 있는 올림픽공원의 장미정원에서 모였습니다.

다들 세미나 다음날인데도 불구하고 예쁜 장미를 구경하고

사진도 찍을 기대감에 즐거운 마음으로 모였습니다~! >_<

따사로운 햇살을 피해서 4시까지 김백수 소모임장님의 주도하에

카페에서 간단히 카메라의 ISO, A, P등의 모드의 차이점에 대해 배우고 테스트 사진을 찍으면서

각 모드의 차이를 눈으로 비교해가면서 공부를 하였습니다~! +_+

덕분에 완전 야간모드로 맞춰져있어서 아예 사진 찍는걸 포기했던

저의 카메라도 다시 부활하고 예쁘게 사진찍는법도 배웠습니다! ㅋㅋ

이제 배운 내용들을 기초로 인생 샷을 건지러 출바알~! ㅋㅋㅋ

 

백수오빠가 추천해준 대로 ISO는 자동으로 맞추고!

A모드로 조리개랑 셔터 속도를 바꿔가면서 찍었습니당 ㅋㅋ

백수 오빠가 알려준 피사체 뒷 부분의 빛이 동글동글하게 퍼지는 예쁜 사진을 찍기 위해서

조리개 숫자를 낮추고(맞져...?ㅋㅋㅋ), 화이트 밸런스 숫자를 바꿔가면서 하얀색이 투명하고 밝게 나오도록

찍는 연습을 했습니당! ㅋㅋ

그 결과.................

 

 

 

두둥........... !!!!!!!!!!!!!!!!!!!!!!

사진의 '사'자도 모르던 제가...... 이렇게 예쁜 사진을!!!!! >_<

진짜 완전 감동을 했다는......!!!!!! ㅋㅋㅋ

진짜로 정말 뿌듯,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또다른 인생샷을 찍기 위해..... 다음 소모임도 꼭 참가하려고 합니당!! ㅋㅋ 오예~!!! ㅋㅋ

사진의 'ㅅㅏ'자도 모르지만 인생샷을 찍고싶다! 는 분들 YIPLash 완전 강추강추!!

마지막으로 단체샷 투척할게용! ㅋㅋ 다음에 또 후기로 봬욥~!!!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