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10. 3. 20:11 - y+

[Vo. 21] 임현지 - 청명한 가을 나들이





 안녕하세요! 저는 6기 YIPL 임현지라고합니다! 


작년 홍보부 활동할때 이후로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YIPL회원 여러분들은 다가오는 가을 알차게 보내실 계획은 세우셨나요?


ㅎㅎ저희 사진소모임은 이번에 가을을 맞아 하늘공원으로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하늘 공원은 계단이 많기로 악명높은 공원인데요, 

말그대로 하늘 가까이 있다보니 어마어마한 계단수에 겁이나 자주 안가게 되는 것도 사실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이 많은 계단을 어떻게 올라가야하나 처음엔 좀 막막했어요ㅎㅎ

하지만 다른 와이플 회원분들과 이야기하며 오르다보니 생각보다 금방 끝이오고, 

무엇보다 높이 올라갈수록 더욱 예뻐지는 풍경에 힘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가장 인상깊었던 건, 긴 길을 걸어 딱 하늘공원에 도착했을때 정말 그림같이 펼쳐진 억새밭 절경..

힘들게 온 보람이 있다 싶을만큼, 그 힘든 땀방울을 잊게할만큼 멋진 풍경에 정말 감탄했습니다!



마침 10월 7일쯤부터 억새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정말 꼭꼭 가보세요!!!

ㅎㅎ억새가 이렇게 예쁜 가을을 만들수 있다는 걸 여실히 보여주는 곳이었습니다! 

정말 누가봐도 '내가 바로 가을이다!'하며 펼쳐진것 같았어요^^



 그렇게 한창 카메라에 가을억새를 담으며, 또 좋은 사람들을 담으며 또다른 추억을 쌓아갔던 소모임이었습니다! 

물론 당연히 그 풍성한 억새밭 가을의 느낌을 모두 카메라에 담을수는 없었지만, 

그 느낌의 한 조각만이라도 간직할수 있어 행복했던 그런 하루였습니다!



 또 그 안에 자연스레 스며들수 있게, 여러 카메라맨들이 서로서로 인생샷을 

찍어주는 바람에 더욱 재밌고 얻은것이 많았던 날이었습니다!^^

 누구든 최고의 인생샷을 건지고 싶다면, 백수오빠와 고급 카메라맨들이 함께하는 사진소모임으로 오세요!^^




 그리고 마침 소모임 날짜가 한국공학한림원 행사 사전모임과 겹쳐 주니어공학교실용 모형비행기를 가져갔었는데,

 어쩌다보니 가을풍경과 너무 잘 어울려서, 모두들 비행기를 들고 인생샷을 찍었던...

본의아니게 비행기가 테마였던 소모임이었습니다!^^



 아무튼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장소에서 기분 좋고 신나게 잘 놀았던 하루였습니다! 사진 덕에 뿌듯함은 보너스!!ㅎㅎ그리고 뒷풀이도....^^역대 최고의 밥값을 자랑하며ㅋㅋㅋㅋ꿀잼이었던...ㅎㅎ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당ㅋㅋㅋ





 사진부터 뒷풀이까지 재미와 감동을 보장하는 사진소모임!! 다음모임도 기대하겠습니다!